한달 만에 100만잔 팔린 음료, 벚꽃 시즌과 함께 돌아왔다

입력 2022-03-21 14:33   수정 2022-03-21 14:34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비롯한 새로운 벚꽃 시즌 음료와 푸드, MD 상품 등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지난해 벚꽃 시즌 한 달간 100만잔 넘게 판매된 바 있다. 화이트 초콜릿과 베르가못 향이 콜드 브루와 어우러진 음료로 벚꽃이 만발한 봄의 야경을 뜻하는 화려한 보라색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의해 작년에 이어 올해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해당 기간 스타벅스는 ‘핑크 크리스탈 캐모마일 티’와 ‘딸기 드림 말차 라떼’, 벚꽃 시즌에 맞춘 신규 푸드와 MD 상품도 판매한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